초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성명,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는 학생 등교중지 절차 및 출석인정 서류 안내
작성자 신숙영 등록일 20.05.26 조회수 285
첨부파일

학생들이 등교할 수 있게 됨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자녀를 학교에 보내면서 여러가지 우려와 걱정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교생활 중에 코로나19 의심증상이 발견되는 경우 등교중지 절차 및 출석인정 서류를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등교전 학생건강상태 자가진단서비스를 통해 건강상태 체크시 한 항목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등교를 하지 않고

담임선생님께 알린 후 관내 선별진료소 진료 또는 검사를 받도록 합니다. 

     

코로나19 의심증상이 확인되어 귀가조치 하는 경우,

교육부의 코로나19 등교수업 대응지침에 따라 학부모 동행하에 관내 선별진료소 진료 또는 검사를 받도록 안내합니다.


*코로나19 의심 증상 :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 기타 증상(메스꺼움, 설사, 후각.미각 이상) 등

    

선별진료소 진료 결과에 따라 학교 등교여가능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선별진료소 진료 후에도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3~4일 정도 가정에서 경과를 지켜보고 이상이 없을 시 담임교사에 연락 후 등교합니다.

     

* 38도 이상이 발열 지속되거나 증상이 심해진 경우 선별진료소 재방문하여 진료를 받습니다.

* 선별검사 결과 음성시에도 3~4일 정도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등교하지 않고 경과를 지켜보고 이상이 없을 시

  임교사에 연락 후 등교합니다.

   

***증빙서류: 의사의 진료소견서, 선별검사결과기록지 , 보호자확인서(뒷면: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보호자 확인서는 등교당일 학생 건강상태를 기록해 주시고 뒷면의 일일 건강상태 기록표로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출석인정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글 학부모님, 등교 이렇게 준비해 주세요.
다음글 등교수업 대비 코로나19 예방 학교대응조치 및 협조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