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칠금한마당 큰잔치 개최
작성자 손동희 등록일 19.10.21 조회수 197
첨부파일

IMG_6008

IMG_6037

IMG_6064
충주 칠금초등학교(교장 전계현)은 10월 8일 칠금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다.
칠금초등학교 전교생, 전교직원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학부모의 참여까지 더해 운영되었다.
학년 공통으로 개인달리기(6학년은 미션달리기)가 운영되었으며 학년별로는 1학년 '강강술래~달 따러 가자'부터 6학년 '우정의 다리를 이어'까지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유치원 어린이들의 귀여운 무용과 학부모들의 줄다리기 시합 참여로 칠금한마당 큰잔치의 분위기는 더욱 고조 되었다.
운동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줄다라기와 계주까지 참가한 모든 학생들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행사에 참가한 학생은 "작년에 전체운동회가 실시되지 않아 아쉬웠는데 오늘 좋은 날씨 속에 운동회에 참가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선생님은 "그동안 운동회 준비를 함께 도와주신 교직원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운동회로 마무리 되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 중간에 '교육 3주체 생활협약식'이 진행되어 학생, 교직원, 학부모가 한마음이 되어 올바른 학교생활을 참된 교육이 이루어 질 것을 다짐하였다.
 

이전글 2019 교육장기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배드민턴 여초부 우승
다음글 2019. 1-5학년 가을 현장체험학습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