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학교종이 어플리케이션 안내
작성자 청안초 등록일 20.04.09 조회수 1023
첨부파일

학교종이어플리케이션 안내

안녕하세요? 본교는 학부모님의 의견을 좀 더 빠르게 수렴하여 학교 운영에 반영하고자 2020학년도부터 학교종이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교육공동체의 소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코로나19 감염병 사태로 인한 온라인 개학과 관련하여 학교종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수업 안내 및 수업 참여 등에 활용하고자 합니다.

학교종이는 가정통신문이나 알림장을 읽어보기만 가능했던 기존의 학교 관련 앱들과 달리, 읽기 기능은 물론 가정통신문에 관한 동의, 설문 등의 회신 응답이 가능합니다. 더 이상 자녀의 가방을 매일 열어 작성 후에 다시 학교로 보낼 통신문이 있는지 찾으시거나 선생님께 회신서가 제대로 전달되었는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학교종이푸시알림 기능이 있어 가정통신문과 알림장을 학교에서 올리면 그 즉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학교종이는 어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웹사이트(schoolbell-e.com)가 있어 스마트 폰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학부모님도 가정에서 컴퓨터로 읽어보시고 회신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종이는 전교단위는 물론, 학년, 학급, 개별학생까지 선택하여 통신문을 보낼 수 있어 학교에서 자녀가 받아오기 불편한 내용의 통신문을 선생님으로부터 직접 개별적으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연간 통신문을 인쇄하기 위해 복사되는 수많은 등사용지, 잉크들을 절감할 수 있어 자원 절약이 됩니다.

코로나19에 따른 학부모님과 학생들과의 빠른 소통 및 각종 설문조사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202049

청 안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0-11호 식품알레르기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0-10호 온라인개학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