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 규칙 개정안내
작성자 김란 등록일 20.07.03 조회수 127
첨부파일

학교 규칙 제14장 제33조, 제34조, 제35조의 내용이 아래와 같이 개정되어 공고 합니다.

 

14 장 교권 보호

33(교육활동 침해 행위에 대한 조치) 교원의 지위 향상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특별법 제15조 및 충청북도교육청의 교권보호 관련 지침에 따라, 학교장은 교육활동 침해 행위를 알게 된 경우 즉시 교육활동 침해행위로 피해를 입은 교원의 치유와 교권 회복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34(교육활동 침해 예방) 교원의 지위 향상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특별법 제16, 18조 및 충청북도교육청의 교권보호 관련 지침에 따라, 학교장은 교육활동 침해 행위를 예방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내용을 포함한 교권보호계획을 수립하여 운영한다.

1. 교육활동 침해 기준 및 조치 사항과 절차

2. 교육활동 침해 은폐방지 및 예방 대책

3. 교원의 교육활동과 관련된 분쟁의 조정 절차

4. 그 밖에 관련 법령과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정한 사항

35(청암학교교권보호위원회) 교원의 지위 향상 및 교육 활동 보호를 위한 특별법 제1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5, 16조와 충청북도교육청의 학교교권보호위원회 관련 지침에 따라, 청암학교교권보호위원회를 운영한다.

청암학교교권보호위원회의 구성과 운영에 관련한 세부 사항은 청암학교 교권보호위원회 구성 및 운영 규정을 두어 정하되, 관련 법령과 충청북도교육청의 지침을 준수한다.

 

이전글 여름철 물놀이 예방을 위한 안전수칙 3/4차시
다음글 마음건강증진센터북부지원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상담 및 신청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