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7월 2주 7월 6일~7월 10일 |
| 월(6일) | 화(7일) | 수(8일) | 목 (9일) | 금 (10일) |
행사 | 온라인 학습 | 온라인 학습 | 온라인 학습 | 온라인 학습 | 학교 오는 날 |
1교시 | 국어 | 과학 | 영어 | 과학 | |
다양한 자료의 특성 알기(1) | 간이 사진기로 물체를 보면 어떻게 보일까요? | lesson 5 I’m going to plant tree 5단원에서 배운내용정리하기 | 우리 생활에서 볼록 렌즈는 어디에 이용될까요? | |
100-101 | 108-109(51쪽) | 68-69 | 110-111(52쪽) | |
2교시 | 영어 | 국어 | 체육 | 국어 | |
lesson 5 I’m going to plant tree 글을 읽고, 중심내용을 이해하기 | 다양한 자료의 특성 알기(2) | 셔틀콕 주고받기 (드라이브) | 발표할 내용 준비하기(2) | |
66~67 | 102-103 | 81 | 106-107 | |
3교시 | 체육 | 국어 | 도덕 | 영어 | |
셔틀콕치기 (언더스트로크) | 발표할 내용 준비하기(1) | 나를 돌아보는 방법을 실천하기 | esson6 I have a headache 증상을 묻고 답하는 말을 할 수 있다. | |
80 | 104-105 | 48-51 | 74~75 | |
4교시 | 수학 | 실과 | 사회 | 창체 | |
㎥를 알아볼까요? | 안전한 먹을 거리를 선택하기(1) | 경제성장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과 해결노력을 알아봅시다. | 스마트폰의 건강한 사용습관 형성하기 | |
124-125 | 52 | 118-121 | | |
5교시 | 실과 | 미술 | 영어 | 체육 | |
안전한 식생활이 무엇인지 말하기 | 빛을 활용한 미술작품 알아보고 만들어보기 | lesson6 I have a headache 증상을 묻고 답하는 말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 | 야외활동 안전하게 하기-등산(1) | |
50-51 | 30-33 | 72~73 | 124-127 | |
6교시 | | 음악 | 창체 | | |
| 다양한 음악을 감상하고 음악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 미래에 변화하는 직업 알아보기 | | |
| 50-5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