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외국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중국어과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5월- 중어과 체육대회
작성자 기자단 등록일 19.06.13 조회수 524
첨부파일

2019년 중국어과 체육대회

- 不到最后不算结束!

  

12345566666


 

 청주외국어고등학교 체육대회는 52일과 3, 총 이틀에 걸쳐서 진행되었다. 올해 체육대회는 작년과 다르게 양성평등 체육대회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되었는데 이는 피구, 발야구, 축구, 전략 줄다리기 등 모든 종목을 남성과 여성이 함께 힘을 합쳐 참여하는 것이다. 또한 넷볼 및 탁구 등의 새로운 종목들을 추가하여서 작년보다 더 많은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중국어과는 피구와 전략 줄다리기, 티볼은 아쉽게도 예선전에서 탈락하였지만, 그 외에 놋다리밟기와 넷볼을 본선 진출하고 단체 줄넘기, 발야구, 탁구, e-sports는 최종 우승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중국어과는 청주외고 체육대회만의 묘미 중 하나로 꼽히는 응원전에서 매년 우승을 해왔는데 이번 체육대회 역시 무술로 시작해서 小苹果, 투애니원의 내가 제일 잘나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식스센스 노래들을 완벽하게 맞추며 그 수준을 보여주었다

중국어과는 아쉽게도 종합 2등에 머물며 종합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단합심과 단결력을 보여주면서 응원 1등을 하였다. 이 체육대회를 통해 중국어과는 서로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으며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다.

 

* 작성자 : 신예은 학생 기자

* 편집자 : 양새미 학생 기자

이전글 9월 - 중국어 녹색 표어 대회
다음글 4월- 중국공익시사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