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2020 학생회선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2021 학생자치회 1학년 부회장 후보 정성호 공약
작성자 정성호 등록일 20.07.22 조회수 257
첨부파일
자판기.mp3 (2.93MB) (다운횟수:48)

안녕하세요 이번 2020-2021 년도 1학년 부회장선거에 출마하게된 정성호라고 합니다.

이야기에 앞서, 이런말이 있습니다. "열 번 찍어 안넘어 가는 나무 없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가 강조드리고 싶은것은 제가 여기에 적어놓은 공약들은 누군가에게 비난을 받더라도, 누군가와 갈등이 생기더라도, 공약에 세 번 도전했다가 세 번 모두 실패하더라도, 그 밖에 다른 무슨일이 있더라도

 

 

저는 여러분에게 거짓말하지않는 부회장이 되기위해 계속 공약을 추진할 것 입니다.

 

다음은 공약 목차입니다.

1. 교내화장실 20개에 페브리즈 비치형1개식설치후 1달에 한번 10달 동안 교체하기

2. 교내 음료수 자판기 설치

3. 스포츠 리그전을 활발하게.

4. 급식 소리함 설치

본론으로 넘어가서, 제가 이번 선거에 출마하게된 이유를 한 단어로 표현 하자면 그 단어는 바람 이 되겠습니다.

저는 우리학교 학생여러분의 모든 바람이 현실로 와서 여러분의 학교생활에 좀 더 활기를 불어놓아 주게 하고싶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바람을 현실로 데려오는 사람은 제가 되고 싶습니다.

또한 저는 여러분이 그토록 원하는 바람이 무엇일까 곰곰히 생각하다가 다음과 같은 공약을 내세우기로 결정했습니다.

1. 교내화장실 20개에 페브리즈 비치형1개식설치후 1달에 한번 10달 동안 교체하기

쾌적한 화장실 환경은 우리에게 꼭 필요합니다. 한 화장실에 하루에 적어도 200명아상 왔다갔다합니다. 이런 곳에서 화장실의 환경이 좋지않고 심지어 악취가 난다면 더더욱 좋지않겠죠 .

따라서 저는 사용이많은 교내화장실20개에 페브리즈 비치형1개를 설치한후 한달에 한번씩 총 10달 동안 교체하겠습니다.

(페브리즈 비치형의 평균수명은 45일입니다)


2. 교내 자판기 설치

현재 우리학교에는 급수기가 많지 않을뿐더러 코로나19 사태때문에 사용을 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저는 교내 자판기 설치를 적극 추진할 것 입니다.

저는 지금 여기에 음성 녹을 파일을 하나 올릴것이고 그것은 학교뒤의 롯데칠성음료수 회사와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참고로 이 공약은 교장선생님께서 공약으로 올려도 된다고 사전에 허락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3. 스포츠 리그전을 활발하게.

저는 고등학교생활에서 공부가 전부가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고 공부에서도 기본적인 체력이 뒷받침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학생중에 한명입니다. 따라서 저는 스포츠 리그전을 더 활발하게 하고 체육부와 협력하여 여러분들의 학교스포츠생활을 조금 더 활기차게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4. 급식 소리함 설치

고등학교의 급식은 정부 또는 교육청이 설계해놓은 것을 토대로 지침을 받아 결정됩니다.

하지만 저는 그 지침안에서 요리방식을 바꾼다는 등 여러가지 방안을 토대로 음식의 맛을 바꿀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급식 소리함을 만들어서 익명으로 음식의 개선점, 불만, 해결방안 등을 제시해 주신다면 제가 2주에 한번씩 모두들고서 영양사 선생님께 드린후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해 보겠습니다. 하지만 이 공약은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필요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치면서, 지금 까지 저의 공약을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이 공약들을 10 번이고 20 번이고 될때까지 도전할 것입니다.

또한 저는 이 공약들 외에도 저에게 여러가지 학교를 위한 좋은 방안을 알려주신다면 그 방안도 추진할 것을 약속합니다.

지금까지 2020-2021 학생자치회 1학년 부회장 후보 정성호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2020-2021 학생자치회 2학년 부회장 후보 정택영 선거포스터
다음글 2020 - 2021 학생자치회 2학년 부회장 후보 나윤지 공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