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2학년 자율탐구 프로젝트 운영계획
작성자 이상민 등록일 21.03.31 조회수 537
첨부파일

2학년 자율탐구 프로젝트 공고

1. 자율탐구 프로젝트 수행 절차

팀 구성 및

주제설정

탐구 계획서 제출

프로젝트 실행

(지도교사의 피드백)

최종보고서

제출

학술제

2. 세부 사항

. 프로젝트 팀 구성 : 학생 4인 이내(1명 가능), 지도교사 1인을 1팀으로 구성

. 팀별 탐구주제와 관련된 교과 교사를 섭외하여 지도를 받을 것

. 탐구 프로젝트 최종보고서를 제출한 모든 팀을 대상으로 학술제 진행

. 팀별 5만원까지 물품 지원

3. 일정

활동 내용

시기

운영 방법

운영 계획 안내 및 계획서 제출

41()

~ 416()

91()

~ 916()

- 학교 홈페이지 2학년 게시판에 제출

‘2021. 자율탐구 프로젝트 활동 계획서’ 1쪽 제출

주제 탐구 실행

계획서 제출일

~ 1222

팀별 실험 및 관찰, 논문 및 전문 서적 참고 등을 통한 연구 활동

프로젝트 진행 중 지도교사의 지속적인 점검 및 피드백

프로젝트 진행 중 필요한 물품은 이상민 선생님에게 문의

최종 보고서 제출

1222() 24시까지

학교 홈페이지 2학년 게시판에 제출

‘2021. 자율탐구 프로젝트 최종보고서양식 참조

10쪽 이내로 작성

학술제 발표자료 제출

1227()

1830분까지

이상민 선생님에게 파일 제출

PPT, prezi

학술제 개최

1229일 오후

- 코로나19 진행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운영할 수 있음

활동 소감문 제출

1231()

24시까지

학교 홈페이지 2학년 게시판에 제출

‘2021. 자율탐구 프로젝트 활동 소감문양식 참조

필요한 양식 및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및 2학년 밴드 참조.


이전글 2022학년도 2학년 나눔지기 운영계획
다음글 2021학년도 2학년 나눔지기 운영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