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미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프로젝트 중간 점검 및 발표 시간] 다섯 번째!
작성자 조준범 등록일 20.04.19 조회수 85
첨부파일
정보 공개 문제로 잠시 동안 열람을 불허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발자

(2020/04/16) 방학에도 노동... 아니 열심히 주어진 바를 수행하는 미르의 2020년 첫 번째 발표시간입니다.

 

부득이하게 만나서 발표를 진행할 수 없기에, '줌' 플랫폼을 이용하여 원격화상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개인정보 탈탈...)

 

가장 큰 특징은 신규 부서 '경제팀'의 첫 발표라는 것입니다. 첫 발표임에도 불구하고, 많고 꼼꼼한 자료 조사를 통해 박수를 자아냈습니다. (사실 경제팀이 작년 2D 디자인팀...)

 

또한 웹, 앱 개발, 3D 모델링 팀 모두 큰 성과를 보였으며, 웹 개발팀에서 개발중인 '봉명미디어센터'는 곧 공식 1차 테스트를 진행하려고합니다.

 

각 부원들의 발표 후에는 서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진심어린 조언과 평을 해주었고 이를 토대로 더욱 완벽히 프로젝트를 완성시켜 최종 발표 때에는 봉명고 선생님, 학생 여러분들 앞에서 멋지게 발표를 해보고자 합니다.

 

미르는 세월호 6주기를 추모하며, 하루빨리 모든 진실이 밝혀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봉명고 학생,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여 대한민국이 코로나부터 승리하기를 응원합니다. 비록 그동안 아픈 일, 힘들 일들이 있었지만, 다함께 갈등 없이 한 마음이 된다면 무엇이든지 이겨낼 수 있습니다. 미르는 여러분 모두를 응원합니다. 이상 미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완

2

3

4

 

-미르-

 

더 빠른 소식은 '미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클릭)


 

이전글 [미르_UPDATE] 미르 우체통
다음글 [3D 모델링] 앗! 케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