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8진로진학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로진학부 홍보 포스터
좋아요:0
작성자 윤석준 등록일 20.07.13 조회수 18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19 - 2020 진로진학부 차장 윤석준입니다.  봉명고등학교 학생회 진로진학부를 홍보하는 포스터를 게시하고자 글을 적었습니다.

 

포스터의 내용을 보충하자면 

1. 진로진학부란?: 

 '진로진학부' 에서는 학생들의 미래와 꿈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주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과 환경에서 자신의 진로와 진학을 위해 능력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고 도움을 주는 부서이며 더 나아가 우리 봉명고 학생들이 진로를 이룰 수 있도록 더욱 가까이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동시에 여러 진로를 접하게 되면서 자신의 진로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를 줄 수 있는 부서이기도 합니다.

 

2. 진로진학부의 인재상:

 우리 학교 여러 명 학생의 진로를 다루기 때문에 우리 학교 학생들과 소통을 많이 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성격이 꼼꼼할수록 활동을 

진행하시기에 무리가 없으실 겁니다. 또한 학생들의 진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실행해야하기 때문에 실행력이 있는 사람일수록 조금 더 수월하게 학생회 활동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3. 진로진학부의 대표 사업

  1) To-Hi , 2) 선배와의 우정 쌓기, 3) 모의 면접 등 -> 자세한 내용은 진로진학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은 '페이스북' -> '봉명고등학교 학생회 페이지'로 오셔서 질문하시면 됩니다. 

 

이번 봉명고등학교 학생회에 지원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KakaoTalk_20200713_233418284_06

 

다음글 'Together, Higher(2020 멘토멘티)' 사업계획서 (최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