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북산업과학고, 옥천군보건소에 ‘덕분에 감사엽서 트리’전달 설치- 불교공뉴스
작성자 충북산업과학고 등록일 21.01.08 조회수 96

충북산업과학고, 옥천군보건소에 ‘덕분에 감사엽서 트리’전달 설치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교장 정성교)는 ‘코로나 19’로 인해 다같이 힘든 상황에 2020년 한해 동안 현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 담은 ’덕분에 감사엽서‘를 크리스마스트리에 장식하여 옥천군보건소에 전달하였다.

 감사엽서 트리는 옥천군보건소 건물 입구에 설치되어 보건소 의료진들과 코로나 선별진료소 관계자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이 트리는 2021년 1월 중순까지 옥천군보건소에 설치되어 보건소를 오고가는 분들에게도 위로와 따스함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는 12월7일부터 12월11일까지 교육과정 시간을 활용하여 1,2학년 전체 학생들이 참여하는 ’덕분에 감사엽서 쓰기 주간‘을 운영하였다.

 하루빨리 ‘코로나 19’의 극복으로 정상적인 학교 생활이 이루어 지도록 소망하면서 코로나 극복 현장의 의료진들과 관계자들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였다.

 크리스마스 감사엽서 트리 장식에 참여한 2학년 정00 학생은 ‘의료진들의 현장에서의 생활과 인터뷰하는 장면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하며 수고하시고 고생하시는 분들을 보고 감동이 느껴졌다‘고 하였다.이 행사를 주관관 반00교사는 학생들이 엽서를 쓰면서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눈물을 흘리는 학생도 있었다’고 하였다.

 학생들은 이 행사를 코로나 방역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의 필요성을 느끼며 코로나 극복의지를 되새겼다.

 뿐만아니라 학생들은 ‘코로나 19’ 극복 이후 하고 싶은 소망을 카 드에 담아 트리에 장식하여 전교생이 볼 수 있도록 학교 현관에 ‘코로나 이후 소망트리’도 설치할 예정이다.

 

출처 :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63321  

이전글 충북산업과학고 “코로나19와 싸우는 옥천의료진 감사합니다” - 아시아뉴스통신
다음글 충북산업과학고 의료전자과 3학년 정지훈,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최종합격 - 불교공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