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생명산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북생명산업고, 제8회 대한민국 도시농업박람회 전시장 조성 현장 체험
작성자 조서연 등록일 19.05.13 조회수 165
첨부파일

도시농업박람회1

도시농업박람회 활동사진1
 

 

 

충북생명산업고! 8회 대한민국 도시농업박람회


전시장 조성 현장 체험

충북생명산업고(교장 김규태)2학년 화훼경영과, 특용원예과 학생들이 청주에서 개최되는 제8회 대한민국 도시농업박람회 전시장 조성에 참여했다.

2학년 화훼경영과 학생들은 공기 정화 식물을 활용한 그린오피스, 그린하우스 전시관과 벽면 수직 정원을 조성하였고, 2학년 특용원예과 학생들은 맞춤형 기능성 텃밭에 채소를 배치하고 정식하는데 참여했다. 학생들에게는 전시장 및 텃밭의 조성 기술과 도시농업의 트렌드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박상민 학생은 전국 규모의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기여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조성한 전시장을 보고 만족해할 것을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규태 교장은 학생들이 평소 미래농업선도학교의 특화된 교육과정을 충실하게 이수하면서 다져온 역량을 발휘하고 원예CEO로서의 진로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제8회 도시농업박람회는 523일부터 26일까지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충북생명산업고등학교 1, 2학년 학생들은 523일 견학할 예정이다.

 

이전글 충북생명산업고, 학생발명체험교육 참여
다음글 충북생명산업고, 중학생(용천중, 금천중) 대상 직업진로체험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