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예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동영상갤러리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제28회 무용과 정기발표회
작성자 마숙찬 등록일 18.06.30 조회수 215
첨부파일

 

2018.6.29.(금) 19:00 주중동 충북학생교육문화원에서 무용과 정기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무용과 정기 발표회에서는 무용과 본교 네 분의 전공 지도 선생님과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등 열여덟 분의 지도 강사 선생님, 그리고 47명의 무용과 학생들이 그간 심혈을 기울여 만든 솔로부터 군무까지의 작품을 무대에 선보였다. 강선영류 '태평무'를 시작으로 하여 Let me out, 라 바야데르, 칼의 꽃, 그랑파 클래식, 예지몽, 파키타 왈츠, 그 날의 기억, 꿈을 꾼다(Daily Image), 교실이데아 등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의 10작품을 선보이며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뛰어난 기량과 수준 높은 실력을 보여줌으로써 객석을 꽉채운 참석한 관객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번 정기발표회를 계기로 학생들은 각자의 무용 전공 영역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갖고 미래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면서 작품을 준비하면서 힘들었지만 발레리나 강수진 씨의 발처럼 영광 뒤에 가려진 고통의 인내가 무엇인지를 한번 더 깊게 생각을 해봄으로써 한단계 더 성숙해지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전글 2018.학교홍보 동영상
다음글 2018. 제28회 무용과 정기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