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예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6회 충북예술고등학교부설 예술영재교육원 발표회 및 수료식
작성자 충북예술고 등록일 18.12.08 조회수 626
첨부파일

2018.12.7.(금) 19:00시부터 학교 진선홀에서 제6회 충북예술고등학교부설예술영재교육원 발표회 및 수료식이 영재교육원 학생들과 학부모, 내빈, 영재 강사 선생님 및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날 발표회는 1년간 예술영재교육원에서 영재교육을 이수하는 과정 중에 자연스럽게 얻어진 산출물과 미술 작품 전시 및 악기 연주와 노래, 무용 공연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졌습니다.

발표회 프로그램으로는 율량초 5학년 안*경 학생의 ‘앉은 반 설장구’ 국악 타악 연주를 오프닝으로 하여 판소리, 한국 무용, 현대 무용, 발레, 바이올린 독주 등으로 이어졌고 솔밭중 1학년 방*람의 플롯, 만수초 6학년 강*인과 서현중 3학년 최*윤 학생 피아노 독주의 엔딩 무대로 꾸며졌으며 진선홀 로비에는 한국화, 서양화, 입체 조형, 디자인, 소묘 및 드로잉 등의 많은 미술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이번 발표회는 예술영재교육원 학생들이 1년간 영재 교육을 받은 결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한눈에 확인하는 자리였고 이를 통해서 각 영재 학생들은 성취감을 느꼈으며 영재 학생들의 학부모님과 영재 지도를 열심히 해주신 선생님들께서는 보람을 느끼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한편 내년도 2019년 예술영재교육원 신입생 원서교부 및 접수는 2019.3.1.(금)~3.8.(금)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전글 반 고흐 미디어아트전 체험학습 실시
다음글 2018.성폭력 예방 학생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