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3차 휴업 명령 안내
작성자 윤병희 등록일 20.03.19 조회수 141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3차 휴업 명령을 알려드립니다.

교육부의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일 연기(46일로 2주간 추가 연기) 발표에 따라 본교의 개학일도 46일로 연기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1차 휴업명령

2차 휴업명령

3차 휴업명령

3.2.~3.6.(1)

3.9.~3.20.(2)

3.23.~4.3.(2)

 

휴업기간 중 학교에서는

철저한 학교 방역 실시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현할 수 있는 학교 환경 구성, 방역물품 확보를 위한 노력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학습 공백 방지를 위하여 학습콘텐츠, 일일학습을 안내하는 등 온라인 학습 여건을 마련하고 휴업 종료 후 교육과정 운영에 대비한 다양한 교과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휴업의 장기화에 따른 학생들의 안전 및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다중시설 이용 자제 등 학생들의 생활지도에도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긴급돌봄 운영에 있어서도 세심한 배려와 보살핌으로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위의 사항 이외에도 개학 후 정상적인 학교로의 복귀를 위해 제반사항들을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하며 꼼꼼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이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고 하루빨리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북일교육가족 모두는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하여 예방 수칙 준수 등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북일초등학교장

 

이전글 보건인력 채용 공고
다음글 코로나 19 극복 에듀힐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