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정초,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예술보따리 공연관람 행사 실시해
작성자 김묘향 등록일 20.10.30 조회수 186
첨부파일

https://www.cj-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8620

 

문화 감수성을 키워요

- 봉정초,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예술보따리 공연관람 행사 실시해 -

청주 봉정초(교장 이옥순)1030, 5학년 96명 학생을 대상으로 강당에서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연극을 관람하였다. 충청북도교육문화원 공모사업인 예술보따리에 공모,선정되어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

학생들이 관람은 공연 집에서는 따라하지 마세요는 어려운 줄로만 알았던 과학을 신기하고 재미난 실험, 춤과 노래로 보여주어 학생들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과학 체험극이다.

이번 행사는 실내 밀집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2회에 걸쳐 소규모 인원이 코로나 방역수칙을 안전하게 지켜가며 관람하였다.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활동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학생들의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는 시간이 되었다.

5학년 김태훈 학생은 과학실험이 마치 마술 같았다. 학교에서 친구들과 연극 공연을 함께 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옥순 교장은 다양한 학교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우리 학생들에게 문화적 감수성과 문화소양을 길러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성숙한 시민으로 자라나도록 고민하고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봉정초-문화감수성을 키워요 1
 

봉정초 문화감수성을 키워요 2

봉정초문화감수성을 키워요3

봉정초문화감수성을 키워요4

사진자료(봉정초 문화감수성을 키워요-1): 강당에서 봉정초 5학년 학생들이 연극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자료(봉정초 문화감수성을 키워요-2): 강당에서 봉정초 5학년 학생들이 연극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자료(봉정초 문화감수성을 키워요-3): 강당에서 봉정초 5학년 학생 3명이 연극에 직접 참여 하고 있다.

사진자료(봉정초 문화감수성을 키워요-4): 강당에서 5학년 학생 1명이 연극에 직접 참여 하고 있다.

 

이전글 봉정초 4,5,6학년 대상으로 토피어리 만들기 프로그램 진행
다음글 "학교사랑방 사진 콘테스트"- 봉정초, 학교사랑방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만들기 행사 실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