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정초, 자유롭게 질문하고 소통하는 학생자치회 임원 간담회 열려”
작성자 김묘향 등록일 20.07.16 조회수 79
첨부파일

봉정초, 자유롭게 질문하고 소통하는 학생자치회 임원 간담회 열려

 

- 학생의 의견을 존중하여 만들어가는 학교환경 -

청주 봉정초등학교(교장 이옥순)714(),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행정실장님과 학생자치회 임원들의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간담회에서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학교 환경 조성에 대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앞으로 더 발전된 학생자치회 활동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들이 무엇이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6학년 김민재 학생회장은 코로나가 끝나면 운동장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공대여 제도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손 소독제가 더 많이 비치된다면 코로나가 끝나도 감염병 예방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며 의견을 제시했다.

이옥순 교장은 학생들의 의견을 청취한 뒤 앞으로도 학생 자치회가 성장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하였다. 또한 다른 건의사항이나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소통함을 이용하거나 교장실 문은 열려 있으니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면 좋겠다.“ 고 당부했다,

학교 발전을 위한 학생 자치회의 자발적 의견 제시 기회를 마련하여 학생자치회 역할에 대해 협의하고 얻은 결과를 바탕으로 활동에 대해 스스로 활성화 하는 역량을 기르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다.

 

다음글 봉정초 "코로나 극복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