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한 학교예방조치 안내문
작성자 이윤희 등록일 20.02.25 조회수 191

안녕하세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와 관련하여 본교에서는 비상대책반을 가동하여 비상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1. 개학(입학)일 3월 9일이며 학교행사 및 모임 등이 일체금지됩니다. *추후 정부 방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중국지역 여행자제 권고국가(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대구 경북지역을 방문하거나 거주자를 접촉한 경우는 학교에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위 지역과 관련이 있을 시 마스크착용 및 외출자제를 해주시고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으면(가족포함)은 즉시 학교(043-272-6737)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들은 학원, PC방 등 다중이용시설 출입을 금하고, 온라인 학습 등 가정학습을 권장합니다.

4.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주기적으로 비누로 손을 씻고 부득이 외출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5. 개학 당일에는 모든 학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등교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열이나는 경우(37.5이상)는 등교하지 말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병원진료를 받도록 합니다.

6. 등교 시 입실 전, 점심식사 시간에 체온측정을 실시하여 발열자를 선별하여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7. 본교는 2월 16일에 교사 내 전체 소독을 실시하였고, 3월 개학전 전체소독을 실시하며, 공용부분에 대한 수시소독 실시로 안전한 학교환경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8. 외부인은 학교출입이 제한되어 있으며, 마스크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출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여 코로나 사태가 조속히 마무리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생산기록물
다음글 2020학년도 개학 및 입학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