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공고
작성자 복대초 등록일 22.01.26 조회수 19
첨부파일

복대초등학교 공고 제2022-1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공고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126

복대초등학교장

1. 안 내 명 :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주관기관 : 복대초등학교 행정실

4. 게시기간 : 202212611:00 ~ 20222311:00 까지

5. 의견제출 : 202212611:00 ~ 20222311:00 까지

6. 안내방법 : 복대초등학교 홈페이지 공지

7. 안내내용 : 신구문대조표 참조

8 관련근거

.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

. 청주교육지원청 행정과-21581(2020.12.15.)2020.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 점검 결과 알림

. 청주교육지원청 행정과-20355(2021. 12. 28.) 2021.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 현장점검 결과 알림

9.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복대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반 의견 및 그 이유)

.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 기타 필요사항 등

. 의견제출기관 (복대초등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 167

전 화 : 043-264-2143 팩 스 : 043-267-1226

.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신구문대조표 1(별도첨부).

       2. 의견 제출양식 1(별도첨부).

       3.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1(별도첨부).

 

이전글 2022. 학교운영위원회 활동 계획 안내
다음글 제14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2021.12.22.) 심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