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7.김희진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마린보이 박태환
작성자 김희진 등록일 15.03.27 조회수 27

  오늘 아침뉴스를 봤는데 여러소식이 있었다. 먼저 국회의원들의 재산에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분명히 법으로는 국회의원들의 재산이 10억원이 넘으면 안된다고 나와있는데 보니깐 충북에서 제일 높은 사람이 54억원정도되고, 제일낮은사람이 6천만원 정도 됬다. 54억원이라는 돈을보고 저 돈은 분명히 어둠의 길로 들어왔을것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아닐수도 있지만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워낙 썩어 빠져서 믿지는 못하겠다.


 뉴스를 통해 이러저러한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 국회의원들의 재산보다 더 충격적이였던건 박태환선수의 도핑 테스트 결과 금지양물 투여로 18개월 정지를 먹었다는 소식이였다. 이게 무슨소리인가 싶었다. 우리의 마린보이 박태환선수가 도핑테스트에서 금지약물 투여 반응이 나왔다니!!! 더 자세히 알고보니, 최근 피부에 트러블이 생겨서 주위사람들의 추천으로 병원을 가게되었고, 그 병원에서 주사를 놔주었는데 그게 도핑테스트에서 금지약물 투여로 뜬것이다. 박태환선수는 기자회견에서 결국 눈물을 보였다. 솔직히 이건 자기관리 못한 박태환선수 잘못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는 자기관리 못한것보다는 그냥 운이 안좋았다라고 생각했다. 그게 그 주사가 설마 도핑테스트에서  금지약물 투여로 뜰줄을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을것이다. 인천아시아 게임에서 받은 은메달1개와 동매달 5개도 박탈당했다.....너무 불쌍하다.

이전글 비밀글 일기
다음글 언어 맞춤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