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25.정혜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감기
작성자 정혜원 등록일 15.01.12 조회수 45
 오늘은 너무 아팠다. 정말 많이 아팠다. 그래서 아침에 병원에 가는 바람에 학교에 가지 못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감기인 것 같다. 난 항상 왜 감기만 수도없이 걸릴까?? 평소 내가걸리던 감기는 코감기 또는 목감기였다. 비염이있어서 기관지쪽이 약하다고해야하나? 이번에도 당연히 그럴 줄 알았는데 많이 달랐다. 머리가 깨질듯 아팠다. 감기가 걸린 첫 날에는 어질어질 했는데 점점지날수록 아픔이 같이 온다. 이유를 모르겠다. 요즘 너무 추워서 감기가 걸린건가.. 계속 공부에 집중이 안되고 어지럽기만하고 학원에 있는 내내 얼른 집에가서 쉬고싶었다. 정말 눕기만하면 잠이왔고 아무생각없이 약먹고 자기만했다.
 학교를 못가서인지 뭔가 안한느낌이 있었다. 학교에가서 애들하고 놀기도하고 공부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그걸 못해서 허전했었다. 내일은 가지만ㅋㅋ 감기때문인지 뭐든지 기력이없는데 열심히 할려고 하니까 더 힘든거 같다. 역시 아픈건 안좋은것 같다. 정말 개도안걸린다는 여름감기에 걸릴 때부터 알아봤어. 내가 감기에 잘걸린다는 거ㅋ 잘 씻고 잘 놀고하는데 왜 감기가 걸리는 걸까?? 면역력이 많이약한가 그렇다기엔 겉모습과 너무 다른거아닌가? 어쨌든 글 쓰고 있는 지금도 계속 축 늘어진다. 얼른 가서 자야될 것 같은 느낌.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아파요.
이전글 ' 화랑의 후예' 를 읽고
다음글 서비스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