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21.이혜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러브 게임
작성자 이혜미 등록일 15.05.25 조회수 58

주인공의 이름은 사치에 이다.

사치에는 처음으로 남자와 사겼을때, 마음이 잘 맞아서 서로 엄청 좋아했었다. 근데 남친의 친구때문에망했다.술자리에서 남친이 친구를 불르고,다같이 마시고 즐겁게 놀다가 남친은 그 자리에서 자고 남친의 친구는 사치에 에게 시간이 있으면  또보자고 말하고 눈빛은 좋아한다 라는 눈빛이었다.그리고 사치에는 필름이 끈이고 쓰러지고만다.

자고 일어나보니 여긴 침대고 옆엔 누군가가 있다. 그사람은 남친에 친구이다. 남친의 친구가 나에게 무슨짓을 해도 난 피할수가없었다.아마

나에게 약을 먹인거같았다.그날밤 이후 남친은 다 알아버리고 난 그렇게 헤어지고 만다.난 그후 더 좋은 남자를 만나려하기 시작했다.

사치에는 잘생기고 학벌좋은 남자를 꼬시고 다닌다.그러면 남자들은 넘어오고만다.사치에는 예쁘고 귀여운 말투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고 다니다가 문자가온다.그 문자에는 1억을 준다라는 문자였다.

사치에는 궁금해져서 그 사람에게 전화를 한다.그 사람은 내일 커피숍에서 만나 애기를 하자하고 끈은다.아침이 된 후  

사치에는 그 커피숍에 들어가 기다리고 있을때 그사람은 왔다. 그사람은 남자가 아니라 여자였다.그 여자는 그내용에 말을 하기시작했다.

그 1억은 러브게임에 들어와야 줄수있고, 그 미션은 일주일만에 결혼을 한다라는 거다.주의사항은 이 일을 그 사람에게 말해서는 안된다라는 거다.사치에 에게 결혼하는 거는 쉬운거이다.왜냐하면 남자들을 잘 꼬시기 때문이다.1억을 받기위해 사치에는 러브게임을 시작한다.

이전글 일기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