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박지영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주도를 다녀와서
작성자 박지영 등록일 17.08.16 조회수 10
8월 11일 드디어 제주도를 가는 날이다. 학기 중부터 계획한 여행이었지만, 이렇게 갈 줄은 몰랐다. 아무튼 4시 비행기로 우리는 제주도로 가게 되었다. 우선 청주공항에 내려서 우리는 자리 확인을 하고 비행기에 탔다. 이상하게 엄청 설레진 않았고 비행기에서 잠만 잤다. 너무 졸렸던 것 같다. 그렇게 자고 나서 비행기에서 내렸다. 그리고 우리는 출구에 있었다. 그런데 거기에 벤이 있어서 우리는 와 저거 비싸보인다. 누구 차일까? 연예인 찬가? 이런 생각을 했었다. 근데 딱 뒤를 보니까, 양현석이 오는 것이었다.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어서 사진 찍을 타이밍도 놓쳤다. 진짜 양현석이었다. 코가 좀 크고 눌러쓴 모자와 문신한 게 그냥 양현석이었다. 생각외로 말라서 좀 놀랐다. 내 생애 가장 가까이에서 본 연예인이 양현석이라서 좀 그랬다. 물론 나빴다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놀란마음에 우리는 차를타고 이동했다. 너무 놀라서 몇분동안 그 얘기만 한 것 같다. 근데 시간이 지나고 옆에 벤이 또 있는 것이다. 우리는 장난삼아 또 양현석이야!! 이랬다. 그리고 창문이 열려 있길래 우리는 동영상을 미리 찍었다. 차가 우리가 탄 차로 가까이 온 순간 우리는 엄청 웃었다. 또 양현석 이었다. 연이어 본 양현석에 나는 너무 어이가 없었고 좀 신이 났다. 첫번째 날은 정말 어이없던 날이었다. 그렇게 숙소에 도착해서 짐을 내리고 저녁을 먹으러 갔다. 저녁은 흑돼지 였다. 제주도에 와서 흑돼지를 안먹으면 제주도에 안 온거나 마찬가지다. 흑돼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다. 맛있는 식사가 끝나고 우리는 제주국제학교 주변을 산책했다. 국제학교는 정말 컸다. 여기에는 김희애 자식과 최준희가 재학 중이라고 했다. 정말 다니고 싶었던 학교다. 하지만 이 학교를 다니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고 공부도 잘해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국제학교를 구경하면서 나는 많은 생각이 들었다. 그 생각은 계속 잊혀지지 않을 것 같다. 그렇게 첫번째 날이 지나고 두번째 날은 처음으로 이름모르는 언덕에 갔다. 그곳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다. 다음으로는 드라마월드에 입장했다. 드라마 월드는 볼 거리가 많고 사진 찍으며 놀 공간도 많았다. 근데 입장료에 비해 좀 부실한 것 같아서 아쉬웠다. 좀 기대 이하여서 아쉬웠다. 드라마 월드를 간 다음으로는 주변에 산을 갔다. 그곳은 볼 것이 많았다. 희한하게 생긴 아이스크림도 먹고 놀았다. 그리고 중간에 신비의 도로도 다녀왔다. 또 우리는 롯데마트에 가서 옷도 사고 저녁도 샀다. 우리는 저녁을 닭발과 족발과 불닭을 먹었다. 진짜 맛있었다. 그렇게 두번째 날도 지나고 나서 세번째 날이 왔다. 우리는 아침에 카트를 탔다. 진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었다. 바람의 느낌이 아직까지도 생각이 났다. 너무 좋았다. 그리고 카트를 타고 난 뒤에 고기국수를 먹고 나서 바다로 빠졌다. 근데 이상하게 바닷물이 엄청 짜고 몸이 따가웠다. 그리고 돌에 부딪혀서 상처도 많이 났다. 물 속에서 진짜 재미있게 놀았다. 그리고 옷을 갈아입고 밥을 간단하게 먹은 뒤에 우리는 택시운전사를 봤다. 택시운전사는 다음 편에 이야기 할 것이다. 그리고 영화를 본 뒤에 그냥 자고 다음 날 9시 비행기로 일찍 집에 도착했다.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서 아쉬웠다. 집에 도착하고 나서 또 택시운전사를 보러 갔다. 아무튼 제주도는 잊지 못할 추억이다. 가족끼리도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다. 너무 좋았던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