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심루빈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자기도전포상제 안전 교육을 받고 난 후
작성자 심루빈 등록일 17.06.21 조회수 14
나는 7월7일~7월9일까지 2박 3일로 평창으로 캠프를 간다.
그렇게 가게된 이유는 자기도전포상제라는 내가 활동 하고 있는 것 ??문이다.
그 활동은 자기 스스로 계획을 짜고 실천할 때마다 글을 쓰며 기록하는데 그것도 등급이 나뉘어 진다.
동장,은장,금장으로 나뉘는데 큰 차이점은 없다. 글을 더 많이 쓰고 적게 쓰고의 차이다.
나는 그 활동을 올해로 2년째 하고 있다. 작년에는 동장을 했고 올해는 은장을 하게 되었다.
이제 제대로 본론에 들어가자면 그 활동이 평가도 하고 상도 주는데 그 중에 탐험 활동이라는게 있다.
그 활동은 이 활동을 하는 친구들끼리 조를 편성해서 동장은 하루 은장은 1박 2일 금장은 2박 3일로 탐험 활동을 하는 것이였는데 이건 작년이였고 올해는 모두 다  2박 3일로 간다.
중요한건 이 활동에 참여를 안하면 이 활동이 마무리 될 때 인증을 받지 못해서 안한거와 다를게 없는게 된다.
가는 인원은 인솔 선생님 포함 95명이였다.
아이들 80명 선생님 15명이다.
조는 14조로 나뉘고 선생님은 각 조마다 한 분씩 맡으신다고 했다.
그리고 탐험 활동을 하기 전에 꼭 안전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그걸 난 어제 받고 왔다.내용은 준비물이야기와 차 시간 거기 가서 어떻게 해야하고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를 들었고 조를 알려주셨는데 우리 조는 나 포함 2명밖에 오지 않았다.
조는 남녀 따로 은장 동장 따로였다.그래서 센터 친구들이랑은 되지 못했다.
그리고 조별 버스도 따로 타는거라서 좀 걱정이였다.
이전글 음악 수행평가
다음글 내가 미래의 되고 싶은 스포츠 직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