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년도 2학기 과학과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 영상 |
|||||
---|---|---|---|---|---|
작성자 | 앙성중 | 등록일 | 16.05.24 | 조회수 | 259 |
첨부파일 | |||||
※ 영상의 용량이 큰 관계로, "에듀넷"에 업로드하였습니다.
http://www.edunet.net/redu/smrtsvc/viewSmrtEduExm.do?contents_id=de3092ba-42d0-40fd-90f2-1d387d4e41d9&svc_clss_id=CLSS0000003996&option=independent|layer|open|return&return_url=http%3A//www.edunet.net/redu/smrtsvc/listSmrtEduExmForm.do%3Fmenu_id%3D0025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하여 동물세포와 식물세포의 특징을 살펴보고 이를 디지털교과서에 그려보는 활동을 전개
<세부정보> 수업유형 - 서책형 중심의 디지털교과서 병행 수업전략 - 문제해결활동 교실환경 - 특별교실(스마트교실, 컴퓨터실 등) 기기환경 - 개인별 기기 디지털교과서(e-교과서) 활용여부 - 활용 학습커뮤니티(위두랑) 활용여부 - 활용하지 않음
<기대효과> 학습자역량 - 문제해결력 ,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 흥미도 , 자신감 만족도 - 인지적 측면(지식 및 능력) , 정의적 측면(태도, 흥미, 가치 등) , 학습 결과 측면(학업성취도)
|
이전글 | 15학년도 2학기 기술가정교과 디지털기기를 활용한 수업 |
---|---|
다음글 | 15학년도 2학기 사회과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