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89)여름방학 중 학교버스 이용시간 안내
작성자 윤미경 등록일 19.07.19 조회수 221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교육에 관심과 사랑을 쏟아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1학기 학교생활을 마치고 어느덧 즐거운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알려드릴 말씀은 여름방학 중 학교통학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운행 시간표를 배부하여 드리니 적극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통학버스는 영죽.능암 방면의 1호차와 단암.복성 방면의 2호차로 운행됩니다.

학기 중과 운행 경로가 변경되었사오니 함께 보내드리는 통학버스 운행 시간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행시간표는 여름방학 중 돌봄교실 희망 신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운행은 오전 등교시간과 오후 하교시간을 총 2회만 운행합니다. 따라서 오전 돌봄만을 신청한 아동은 개별적으로 부모님의 보호 아래 하교됨을 알려드립니다. 개인 사정이 있어서 통학버스를 탑승하지 못할 경우에는 미리 운전주무관님이나 승차도우미 실무원님께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가 늦은 1분으로 뒤에서 기다리는 친구들이 있음을 생각해주시고 시간 엄수 꼭 부탁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학교 사정에 의거해서 차량 운행이 어려운 날은 개별 등하교 하셔야 함을 안내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85일은 통학차량 운전자 교육으로 차량 운행이 어렵습니다. 개별 등하교 부탁드립니다.)

2019719

앙 성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9-90)2학기 상담주간 운영계획
다음글 (2019-88)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