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일 연기 및 긴급돌봄 운영

안녕하십니까.

행정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 교육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그 어느 때 보다 기원하고 있습니다. 오늘 드릴 말씀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을 위해 온국민이 힘을 모으는 가운데, 우리 초등학교 및 유치원에서는 유치원 유아·초등학생과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지키기 위해 2020학년도 개학일을 4월 6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개학을 연기하는 기간 동안 우리 초등학교 및 유치원에서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방역 소독을 강화하고 유치원 유아·초등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점검 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유치원 유아·학생의 돌봄 공백 방지를 위해 돌봄이 꼭 필요한 유아·학생에 대해서는 긴급돌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맞벌이 가정 자녀 등 돌봄이 필요한 유아·학생을 우선하되, 신청을 희망하시는 가정에서는 학교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긴급돌봄 참여 시에는 유아·학생 및 학생의 보호자 건강 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학교에 알려주셔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학교에서는 긴급돌봄 참여 유아·학생 및 보호자의 건강안전 모니터링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 할 예정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초등학교 및 유치원에서는 유아,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건강과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정초 문의처: 043-297-5218(, )

행정초 병설유치원 문의처: 043-298-0255()

 

2020. 2. 25.

행정초등학교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