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9반

서로 다른 너와 내가 만나

'우리'가 될 수 있도록,

서로 서로 배려해요

너와 내가 만나 '우리'되기
  • 선생님 : ***
  • 학생수 : 남 15명 / 여 13명

알림장 더보기▶

2021년 12월 23일 목요일

1. 각종 신청 관련 내용 

 

   

2. 각종 안내(장) 확인 

 - 2022학년도 전학이 예정되어 있는 경우 꼭 연락주세요.

   

3. 준비물 안내    

- 상시 준비물: 줄넘기, 풀, 가위

 

   

4. 숙제 안내  

- 겨울이 되어 달라진 풍경에 관심 갖고 살펴보기

- 2021 2-9 연말 시상식 준비: 우리반 친구에게 어떤 상이 어울리는지 고민해보기 (재미있는 상 이름이면 더욱 좋습니다.) 

 

---------------------------------------------------------------------

<부탁드립니다> 

 

※ 등교시각 지키기     

- 8시 30분까지 교실 입실 완료하기 (**학생들의 안전관리문제상, 되도록 8시 10분 이후 교실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아침 등교 전 자가진단하고, 등교중지 뜨면 선생님께 연락 / 각종 결석 사유별 학교 제출 양식은 학급홈페이지 자료실에 공지로 올려두었습니다.   

   자가진단 잘 협조해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환자 접촉 사례 및 진단 검사 실시 경우 즉시 알려주세요.

 - 개인방역(마스크, 손씻기)를 철저히 해주세요.

 - "약을 먹지 않은 상태에서 코로나19관련 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는 불가능"합니다(약을 먹지 않고도 증상이 없는 날에 등교 가능).

    만약 코로나 관련 임상증상(인후통, 기침, 재채기, 콧물 등 호흡기증상, 발열 등)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등교를 원하는 경우, (11.22 개정된 감염예방관리안내지침에 의거) 아래 서류 중 '1) 선별진료소 검사 결과 음성임을 나타내는 자료'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1)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후 음성임을 나타내는 결과 (예: 음성 결과가 나타난 문자 캡쳐본-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증상에 대한 의사소견서 (구두소견X, 반드시 서류로 제출)

 

※ 친구에게 돈을 주고 내가 필요한 물건을 대신 사오게 하는 행위(심부름)도 학교폭력이 될 수 있습니다, 돌 던지지 않기, 학교 물건 함부로 사용하지 않기(예를 들어 닫힌 학교 문을 발로 차거나 주먹으로 두드리는 행동 등은 위험하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입니다), 학교로 간식 가져와서 돌리지 않기(음식물 섭취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 거리두기 잘 지키기, 친구 몸에 손 절대 대지 않기, 친구 향해 발차기 하지 않기, 수업시간 꼭 지키기, 교통 안전 질서 지키기, 위험한 행동(무단횡단, 도로 근처에서 노는 것, 끝이 뽀족하거나 무거운 물건 함부로 휘두르는 것-특히 비오는 날은 우산 조심!, 복도에서 뛰는 것 등) 하지 않기, 친구 사이에 돈이나 비싼 물건 주고받지 않기(절대 요구하지 말것, 요구를 받으면 즉시 거절, 거절했는데도 계속 요구하면 선생님께 알려주세요), 나의 소중한 몸의 일부분을 친구에게 보여주지 않기/보여달라고도 하지 않기, 친구에게 명령하지 않기-친구는 나처럼 소중한 존재임을 알고 존중하기 가정에서도 지속적인 지도 부탁드립니다. 

 

※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발열체크 및 방문자 확인도 하지 않고 학교 건물 안까지 들어오시는 것은 자제해주세요. 

학급앨범 더보기▶

KakaoTalk_20211216_154113966.jpg
<국어> 10. 칭찬하는 말을 주고받아요 - 칭찬샤워
  • 남경인 / 21.12.16
  • 조회수 : 12
KakaoTalk_20211215_141624067.jpg
<국어> 10. 칭찬하는 말을 주고받아요 - 칭찬샤워
  • 남경인 / 21.12.15
  • 조회수 : 16

시간표

교시
1 국어 통합 국어 국어 국어
2 수학 수학 국어 수학 통합
3 통합 국어 수학 창체 통합
4 통합 통합 창체 통합 창체
5 창체 통합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