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 간혹 교사도 모르는 사이에 아이들 간에 사소한 일들로 인해 학부모님과의 오해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들 모두를 부모님과 담임이 함께 지도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우리 아이'보다는 '우리의 아이들'이라고 생각해 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궁금한 점, 어려운 점이 있거나 상담을 원하신다면 전화나 알림장, 편지 등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에 오지 못하거나 늦을 경우, 1교시 시작 전인 9시까지 문자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상담 시간은 방과 후 ~ 5시 사이에 부탁드립니다. 5시 이후에는 우리 반과의 행복한 생활을 위한 재충전 시간임을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리 아이들과 학부모님을 소중한 인연으로 만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
자율과 협력으로 슬기를 실천하는 예절바른 어린이
  • 선생님 : 김태용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알림장 더보기▶

개학연기기간 동안 학습활동 안내

개학연기기간 동안 학습활동 안내

 

그동안 점차 개학예정일이 변동하여 개학기간활동자료를 e-학습터에 임시로 게시하였었으나,

교육청 가정학습 홈페이지가 개설됨에 따라 해당 홈페이지를 이용한 활동을 권장드립니다.

 

www.바로학교.com

 

해당홈페이지에 학년별, 날짜별 교육활동이 탑재되어있으니 남은 기간동안 매일매일 꾸준히 학습하여 보다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기타 온라인 학습 안내

 

가. 온라인 교과서(방법: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1506번. http://school.cbe.go.kr/sambo-e/M010301/view/3683357?)

 

나. EBS 초등 (https://primary.ebs.co.kr)

 

다. e학습터 https://cls.edunet.net

 

라. 학교가자.com

 

마. http://e.tsherpa.co.kr/main/main.aspx 초등T셀파 홈페이지 긴급안심학교

 

* 문자, 방송등을 통하여 안내되는 코로나 19의 예방수칙을 잘 지켜서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학급앨범 더보기▶

NO IMAGE
e학습터로 진행합니다. (cls.edunet.net).^_____^)/
  • 김태용 / 20.03.16
  • 조회수 : 65

시간표

교시
1 국어 국어 국어 국어 국어
2 수학 체육 과학 영어 미술
3 실과 사회 과학 사회 미술
4 실과 수학 사회 수학 과학
5 체육 영어 수학 도덕 창체
6 음악 영어 음악 창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