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어린이

‣   앎과 삶이 조화로운 따뜻한 어린이

‣   사랑을 베풀고 서로 나누는 어린이

꿈과 행복을 가꾸며 더불어 사는 우리들
  • 선생님 : 정은진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알림장 더보기▶

개학연기에 따른 학습 및 상담 안내

6학년 2반 학부모님

안녕하신지요? 담임 정은진입니다.

봄철 꽃향기를 느끼며 자유롭게 뛰어 놀아야할 우리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인하여 상심하고 있지는 않을까 걱정됩니다. 이 코로나 사태가 하루 빨리 안정되어서 반갑게 웃으며 만나기를 바랍니다.

1. 코로나 19로 인해 개학이 또다시 4월 6일(월)로 연기되었습니다. 이후 일정은 학교홈페이지(공지사항) 및 학교종이로 안내드리겠습니다.

2. 개학 연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학습 결손과 가정학습이 염려됩니다. 충북e-학습터 자율학습(http://cls.edunet.net), EBS, 학급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활용한 가정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학을 하면 교육과정을 처음부터 수업할 계획이오니 부담 갖지 마시고 자료들을 참고 바랍니다.

3. 코로나 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학생 및 학부모님(가족)께서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질병관리본부(1339, 선별보건소(상당보건소) 등)를 방문, 진료해주시고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학교에도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외부활동 자제로 인한 인터넷 사용 증가로 사이버 폭력 등의 학교폭력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세심한 지도 부탁드리며 문제가 있을 시 담임에게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대면 상담이 어려운 관계로 학생과 전화로 인사 및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학생들이 부담갖지 않고 편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부탁드립니다. (학생과 연락이 안될 때는 학부모님께 대신 연락드리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과 학부모님의 건강입니다. 부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문의나 말씀하실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6-2 담임 정은진 드림

 

학급앨범 더보기▶

환영해요.jpg
환영해요.
  • 정은진 / 20.03.02
  • 조회수 : 132

시간표

교시
1 국어 국어 국어 창체 사회
2 영어 국어 국어 체육 영어
3 과학 체육 과학 사회 실과
4 체육 수학 수학 영어 실과
5 수학 수학 음악 과학 미술
6 사회 음악 도덕 국어 미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