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5학년 5반 

학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시간표는 기본 시간표입니다.

매주 변경되오니 알림장에 올라오는 시간표를 확인해주세요.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어린이
  • 선생님 : 권선영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학생·학부모 상담 안내

이름 권선영 등록일 20.04.14 조회수 2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5학년 5반 친구들과 학부모님 모두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요?

우선 추가 개학 연기 발표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움에 처하신 학부모님들께 응원을 보냅니다. 가정에서도 아이들 돌봄에 생업에 힘드신 점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비록 휴업 중이기는 하나 긴 기간 동안 집에서만 지내고 있는 학생들의 몸과 마음이 걱정되는 바 학생·학부모 상담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올해부터 본교에서는 보다 더 편안하고 유연한 상담과 지속적이고 연계성 있는 상담을 위하여 학부모 상담 (집중) 주간운영 대신에, 1년 내내 자유롭게 상담을 실시하는 학생·학부모 수시 상담을 운영합니다. 또한, 감염병 예방을 위해 등교 개학 전까지는 비대면 전화 상담으로만 진행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신청은 담임교사와 일과시간 중에(평일 9~16) 자유롭게 연락을 취하셔서 시간을 결정하여 주시고, 상담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상담 기간 중 개인 사정으로 통화가 어려우신 경우 희망일과 시간을 담임교사에게 문자로 남겨 주세요.)

  각 가정에서는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생활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코로나 19관련 의심 증상 및 확진 시에는 학교(담임교사)로 빠르게 연락 주십시오.

  앞으로도 주요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와 APP‘학교종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오니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결석계 양식
다음글 2020학년도 교육활용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